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 이용 중인 통신사에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 를 받아야 합니다.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로 들어가셔서 컬쳐랜드, 굿핀 등 상품권 구매 어플을 다운로드해 주시고 어플에 접속하셔서?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요즘도 간혹 정보이용료 한도를 전부 사용한 후 콘텐츠이용료가 가능한지, 한도가 별도로 있는건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동의어이기 때문에 똑같은 한도이니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상품권 결제 방법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그리고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대표적으로 해당 상품권 사이트에 들어가서 휴대폰 결제 즉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으며,?

이로 인해서 짧은 기간에 노하우를 전수 받고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하려는 분들이 수익을 얻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정보이용료현금화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그렇다면 왜 꼭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를 이용하여야 하는지 ​궁금해 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그럴 거면 매입도 하지 말고 그냥 돈을 주는게 맞지요. 무슨 말인지 이해하셨나요?

Report this wiki page